수요 예배 대표기도문 12월 넷째주

반응형

수요 예배 대표기도문 2023년 12월 27일

 

 

말할 수 없는 사랑으로 저희를 사랑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한 해가 저물어가는 12월 넷째 주 수요 예배를 하나님께 드립니다. 이틀 전 성탄절을 통하여 죄 많은 사람들을 구원하시기 위하여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을 예배할 수 있도록 은혜 주심 감사합니다. 예수님이 아니었다면 우리는 아직도 죽음의 잠을 자며, 절망 가운데 소망 없이 살아갈 것입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저희를 긍휼히 여기사 예수님을 이 땅에 보내 주심으로, 믿는 자들 마다 영생을 얻고 소망을 얻게 하소셨습니다.

 

  • 요 3:1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아멘, 하나님 감사합니다. 예수님을 통하여 영원한 생명을 얻게 되었습니다. 이제 성탄절을 보내고 4일 남은 2023년도 보내려고 합니다. 좋은 시간도 보내고, 기뻣던 추억도 보냅니다. 슬프고 아프고 괴로웠던 시간들도 모두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져 갑니다. 

 

쓰리고 아픈 기억은 모두 잊게 하소서. 슬프고 눈물 나던 시간도 모두 사라지게 하소서. 이제 영원히 우리와 함께 하시는 임마누엘의 하나님 되시는 예수님을 모시고 영원한 기쁨과 평안을 누리게 하소서. 참 소망을 가지고 새해를 맞이하기 원합니다. 죽은 소녀의 손을 잡고 '엘리다쿰'하신 주님, 우리를 향하여 '일어나라' 말씀하여 주옵소서. 잠자는 들이 깨어나고, 절망 빠진 자들은 소망을 얻게 하소서. 슬픔 자들은 기쁨과 화관을 쓰게 하소서. 

 

오직 주님이 우리를 이렇게 하실 수 있습니다. 오직 예수님만이 우리를 새롭게 하실 수 있습니다. 소망 없는 이 땅에서 유일한 소망이 되시는 예수님을 나의 남편으로, 우리집의 가장으로, 나의 영원한 주님으로 모시며 살아가는 복된 인생이 되게 하소서.

 

지나온 길 돌아보니 우리의 힘으로 감당할 수 없는 일이 많았지만 하나님은 피할 길을 내사 능히 감당하게 하셨습니다. 지혜가 보족할 때 지혜를 주시고, 믿음이 연약할 때 성령의 능력을 더하심으로 지금 여기까지 오게 하셨습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요 사랑입니다. 이 놀라운 사랑을 어찌 다 찬양할까요? 그저 엎드려 감사의 눈물을 흘릴 뿐입니다.

 

 

오늘도 저희들을 은혜의 보좌 앞으로 불러 주시니 감사합니다. 말씀을 통하여 은혜 받게 하시고, 새 힘 받아 감사함으로 살아가게 하소서. 은혜의 말씀 증거하시는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을 더하여 주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3-2024 송구영신 대표기도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