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2월 넷째 주

반응형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하늘 높은 곳에 계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2월의 마지막 주일을 허락하심 감사합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하나님 아버지를 높이며 찬양합니다. 어린아이와 같은 마음으로 주님만을 바라보며 신뢰하는 저희가 되기를 원합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저희를 사랑하시고 붙들어 주시니 감사합니다. 오늘도 변함없이 우리에게 베풀실 은혜를 기대합니다. 주여 역사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사랑과 긍휼로 충만하게 채워 주옵소서.

 

지나왔던 시간을 보면 은혜가 아닌 것이 없습니다. 주여, 저희들을 붙드시고 인도하셨지만 하나님의 뜻대로 살아가지 못했음을 고백하며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십자가의 보혈로 우리의 죄악들을 씻어 주옵소서.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면 우리는 억만 죄악 가운데 죽을 수 밖에 없습니다. 자비의 주님, 저희를 긍휼히 여기사 용서하여 주옵소서.

 

겨울도 이제 저만치 물러갑니다. 하나님께서 하락하신 계절의 변화를 통해 봄이 찾아옵니다. 모든 만물의 주님의 통치 아래 있으며, 하나님의 긍휼과 사랑 안에 있음을 고백합니다. 주여, 저희들에게 역사하여 주시고, 온전하신 하나님을 의지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대한민국을 사랑하시는 주님, 지금껏 이 나라가 하나남의 돌보심으로 이렇게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헐벗고 굶주리고 힘겨운 시대를 지나왔지만 하나님은 이 나라를 붙드시고, 이 민족을 돌아보사 이렇게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주여, 역사하여 주시고, 인도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이제 이 나라가 진정으로 거듭나 하나님을 기쁘게 하는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거룩한 뜻을 이루하는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약자를 위한 나라, 가난한 자들을 돌보고, 나이 많은 분들을 존중하는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모든 사람들이 평안한 나라, 모든 사람들이 행복한 나라, 모든 사람들이 서로를 위하는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단 한 명도 굶지 않은 나라가 되어 진정한 선진국의 모습을 갖게 하옵소서.

 

이제 2월을 보내고 새로운 한 달을 맞이 합니다. 겨울을 보내고 봄을 맞이합니다. 우리의 마음도 지나간 것들을 모두 버리게 하시고, 하나님의 사랑으로 새롭게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만을 사랑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그 무엇으로도 바꿀 수 없는 열정으로 하나님의 섬기는 저희가 되게 하옵소서.

 

이번주는 학생들이 방학을 마치고 개학을 합니다. 새로운 학교로 진학을 하는 이들도 많습니다. 주여, 저들의 길을 열어 주시고 인도하사 좋은 만남과 선한 일들이 넘치게 하옵소서.

 

이제 말씀을 듣고자 합니다. 주여, 함께 하여 주시고, 우리의 심령에 하나님의 은혜로 채워 주옵소서. 성가대의 찬양을 받으시고, 설교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3월 대표 기도문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023년 대표 기도문 모음 안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