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주일 예배 대표기도문

반응형

2024년 새해를 허락하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돌립니다. 옛것을 가고 새로운 날이 열렸습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갑진년 한 해를 주의 은혜로 풍성하게 살아가길 원합니다. 오늘은 2024년 1월 7일 첫 주일 예배 / 신년 주일 예배 기도문을 준비했습니다.

 

신년 주일 예배 대표기도문

 

항상 변치 않으면서 모든 것을 새롭게 하시는 하나님 아버지의 놀라운 능력과 통치하심을 감사 찬양드립니다. 하나님은 처음이시며, 마지막이시며, 모든 것이 되십니다. 은혜와 사랑으로 2024년 한 해를 시작하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올 한 해도 하나님께서 주시는 힘과 능력으로 형통한 삶을 살게 하옵소서.

 

하나님을 높이며,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복된 예배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새해를 시작하며 드리는 첫 주일 예배를 받아 주소서. 우리 마음을 뜻과 정성을 다해 하나님 아버지를 높이기 원합니다. 오늘 이 시간 우리의 심령 속에 함께 하여 주시고, 하나님을 높이며 경배하게 하소서.

 

하나님의 자비로, **지역에 저희 교회를 세워 주시고, 주님의 이름을 높이며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는 도구로 사용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올해는 "다시 일어나 빛을 발하라"는 표어로 움츠렸던 마음을 내려놓고 다시 힘차게 달려가는 복된 한 해가 되기를 원합니다. 주를 위하여 전진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는 복된 교회가 될 수 있도록 성령의 충만을 주옵소서.

 

특별히 담임목사님을 기억하여 주시사 말씀을 증거하고, 목회 비전을 따라 생명의 복음을 증거 할 때 주의 능력이 함께 하는 주의 종이 되게 하옵소서. 기도하는 것마다 응답되게 하시고, 목양을 통하여 상처받은 영혼들이 치유받고 회복되는 사역을 감당하게 하옵소서. 위하여 수고하는 사모님의 건강을 붙들어 주시고, 영육 간에 강건함을 더하사 교회를 위하여 기도하고 돌볼 때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담임목사님과 함께 주를 위하여 헌신하는 부목사님들과 전도사님들에도 하늘의 능력을 입혀 주옵소서.

 

코로나가 시작되면서 수년 동안 너무나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이후 전 세계는 수많은 이슈와 이유들로 물가는 폭등하고 대출금리는 치솟아 서민들의 상황은 더욱 나빠졌습니다. 사랑의 주님, 이 나라를 붙드시사 다시 힘차게 일어나게 하옵소서. 주의 능력으로 경제가 살아나고, 정치가 화합하고, 민생이 안정을 이루는 한 해가 되기를 원합니다. 올 4월 10일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습니다. 자신이 가신 주권을 활용하여 바른 국회의원들을 선출하게 하옵소서. 올 해는 심각한 적자로 인해 고통을 받은 무역 수지가 회복되며, 부동산이 안정되게 하소서.

 

올 해는 그 어떤 해보다 더욱 영적 훈련에 집중하고, 주의 말씀을 묵상하는 한 해가 되게하소서. 말세지말에 거짓에 영에 이끌리지 않고, 악에 빠지지 않게 하소서. 오직 이웃을 사랑하고 하나님의 나라를 세워가며, 우리에게 주어진 사명의 길을 걷게 하소서.

 

모든 것을 이루시고 새롭게 하시는 하나님을 기대합니다. 오늘도 말씀을 전하실 목사님께 성령과 능력으로 함께 하옵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