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셋째 주일 대표기도문

반응형

주일 낮 대표기도문

 

 

하나님을 찬양

 

하나님 아버지 저희를 늘 사랑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사랑으로 오늘도 기쁨으로 살아갈 수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풍성한 사랑이 오늘도 저희 심령 가운데 넘쳐 나기를 원합니다. 주님께서 허락하신 복된 가정, 주님 안에서 든든하게 세워 가게 하옵소서.

 

하나님께 간구

 

저희를 사랑하시고, 붙드시는 하나님, 우리 교회가 날로 성장하며,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가는 복된 교회 되기를 원합니다. 모든 부서가 성장하고, 모든 기관이 부흥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아름다우심을 높이며 사랑하게 하옵소서. 무엇을 하든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를 찾고 구하게 하옵소서.

 

저희에게 평안과 기쁨 주시기를 원하시는 주님, 저희가 무엇으로 하나님을 찬양하며 하나님을 높일 수 있습니까? 오직 하나님께만 참 평안과 능력이 있음을 알고 온전히 의지하게 하옵소서. 

 

역사의 주관자이신 하나님

 

역사를 주관하시는 주님, 오늘도 우리 가운데 역사하시고, 하나님의 높으신 능력과 위엄을 찬양합니다. 눈으로 보이는 세계는 답답하고, 힘들지만 하나님은 우리의 모든 것을 아시고 이루시는 분이십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역사를 이루어 가시고, 만물을 통치하시는 주님을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다니엘처럼 믿음으로 기도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온전하신 능력과 사랑을 신뢰하며 찬양하게 하옵소서. 우리의 마음이 무너질 때 하나님을 간절히 찾고 구하게 하소서. 오직 하나님만을 의지하며 찬양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높으신 능력을 신뢰하는 참된 믿음을 갖게 하옵소서.

 

 

 

 

한국교회가 회복되게 하소서.

 

이 땅의 교회 들이 주님 안에서 다시 일어서기를 원하니다. 권력과 타협하고 거짓과 손잡은 죄를 회개하고 다시 공의와 정의를 행하며 하나님의 능력을 의지하며, 썩어져 가는 세상 속에서 선지자적 사명을 감당하게 하옵소서. 온전히 주님을 바라보며, 소망하는 복된 한국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상한 갈대를 꺽지 아니하시는 주님, 마음이 상하며 힘든 시간을 보내는 성도들을 붙들어 주옵소서. 아무도 모르는 기도제목으로 간절히 기도하는 성도들에게 성령의 은혜를 더하사 흔들리지 않고 하나님만을 논이며 찬양하게 하옵소서.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날마다 도우시는 하나님을 더욱 의지하게 하옵소서.

 

예배를 받으시는 주님, 오늘도 주님을 간절히 찾고 구하는 백성들에게 은혜를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