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넷째 주일 대표 기도문

반응형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 2023년 3월 26일 주일 대표 기도문
  • 사순절 다섯째 주일 대표 기도문
  • 3월 마지막 주일 대표 기도문

 

저희를 눈동자 같이 지켜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3월의 마지막 주일을 주신 주님, 오늘도 저희들이 함께 모여 높으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주님을 사랑하는 자들이 주의 이름을 부르며 하나님을 찬양함이 얼마나 크고 놀라운지요. 오늘도 하나님의 아버지를 찬양하오니 받아 주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을 길을 따라 하지만 그렇지 못했던 저희들의 모든 죄악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진실을 믿기보다 세상의 헛된 소문을 따르고, 진리의 길을 걷기보다 부정확한 생각들에 의존할 때가 많습니다. 주여, 저희들의 모든 죄악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좋으신 하나님, 시간이 흘러 벌써 3월 말이 되었습니다. 이젠 날씨도 완연한 봄기운이 온 천지에 스며들었습니다. 숲의 나무들은 푸르른 잎을 내고 있으며, 대지는 수많은 꽃들이 만발하며, 풀들이 자신들의 자리에서 잎을 내고 있습니다. 시간의 흐름 속에서 우리가 참된 지혜를 얻게 하시고, 우리가 무엇을 하는 것이 지혜로운지, 가장 합리적인 삶인지, 하나님께서 기뻐하는 일인지를 알게 하옵소서.

 

지나왔던 시간들을 감사하며 다가오는 4월에도 하나님을 더욱 사랑하며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봄이 점점 깊어갑니다. 아름다운 계절을 보낼 수 있는 일상을 우리는 얼마나 기다리고 또 기다렸는지 모릅니다. 자비의 하나님, 우리가 늘 주님께 감사하며 하나님만을 사랑하며 살아가는 인생이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가 항상 안개와 같은 존재임을 잊지 않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선하신 도우심과 능력이 우리를 붙들지 않으면 우리는 아무 것도 아닙니다. 자비의 하나님, 저희를 붙들어 주셔서 주님 안에 거하게 하시고, 영생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늘 찬양하게 하옵소서.

 

경제적 어려움으로 힘들어 하는 성도들을 붙들어 주옵소서. 환율을 오르고 경제는 침제 되고, 부동산은 더욱 어려워지는 상황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아파하고 힘들어하는 모든 주의 백성들이 하나님 안에서 늘 승리하게 하옵소서.

 

예배를 받으시는 하나님 오늘도 주님의 교회를 섬기는 주의 종들에게 복을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3년 대표 기도문 모음 안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