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둘째 주일 대표 기도문

반응형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2023년 1월 8일 주일

1월 둘째 주일 대표 기도문

 

 

삶의 힘겨울 때 우리의 힘이 되시고, 좌절하고 절망한 이들에게 참된 소망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하나님은 홀로 높으시며, 영광스러우며 위대하십니다. 가장 높은 곳에 계십니다. 하지만 낮고 천한 자들의 신음소리를 들으시고, 가난한 자들과 억울한 자들의 고통 소리를 들으십니다. 2023년 1월 둘째 주일, 거룩하신 하나님을 높이며 찬양합니다.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는 하나님, 복된 주일 하나님께 나아와 예배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저희들에게 새해를 허락하사 2023년도를 힘차게 달려가게 하심 감사합니다.

 

분주했던 새해 첫주를 은혜 가운데 잘 지내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벌써 한 주가 지나고 둘째 주가 되었습니다. 내일부터 신년 특별 새벽 기도회를 시작합니다. 한 주 동안 하나님께 기도함으로 최선을 다해 주님 안에서 서는 시간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새로운 한 해를 주셨지만 아직 하나님과 자신 앞에서 특별한 계획을 세우지 못한 이들이 많습니다. 우리에게 계획과 목포는 소유와 성공에 관한 것이 아니라 오직 하나님의 나라와 거룩한 주의 백성다운 삶인 것을 압니다. 올 한 해는 더욱 주님께 가까이 나아가는 한 해가 되게 하옵소서. 힘써 주님께 기도하는 한 해가 되기를 원합니다. 더 낮아지고 더 겸비하여 주님 닮아가는 한 해가 되기를 원합니다.

 

직분을 맡은 이들이 많습니다. 작년 가을 새로운 임직을 받은 이들도 있고, 올해부터 집사로 교사로 성가대로 부름을 받고 헌신하는 이들도 많습니다. 교회의 일은 사람의 힘과 지혜로 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주시는 힘으로 할 수 있습니다. 주님, 저희들에게 성령의 충만함을 허락하사 능히 감당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선한 뜻을 이루기에 부족함이 없기를 원합니다.

 

그들이 기도할 때 응답하여 주시고, 지혜가 부족하거든 지혜를 주시고, 능력이 부족하거든 능을 주시며, 힘이 없어 주저앉을 때 주님의 강하신 오른팔로 붙드사 능히 감당하게 하옵소서. 몸 된 교회를 위하여 헌신하는 이들입니다. 주님께 그들의 헌신을 기뻐 받으시사 기쁜 마음으로 섬길 수 있도록 붙들어 주옵소서.

 

청년부에서 다음 주 동계 부흥회를 개최합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새로운 마음과 비전을 품고 앞을 향해 나아가려는 청년들에 성령의 바람을 허락하사 새롭게 일어서는 계기가 되기를 원합니다. 오순절 성령의 바람이 청년들에게 임하사 마른 뼈와 같은 마음들이 힘차게 일어나 강한 주의 용사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각 부서마다 한 해를 계획하고 설계합니다. 이번주를 지나면 함께 기도하면 하나님의 도우심을 구합니다. 주를 위한 헌신과 계획들이 잘 실천 되게 하시고, 어려움 속에서 잘 헤쳐 나갈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오직 하나님만을 의지하고 찬양하오니 받아 주소서.

 

이 시간 설교하시는 목사님 붙들어 주시고 하나님만을 바라보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