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8월 셋째 주

반응형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8월 셋째 주

  • 2022년 8월 21일 주일 오후 예배 대표 기도문

경배 기도문

말씀으로 폭풍을 잠잠케 하시는 하나님, 모든 것을 창조하시되 아름답게 창조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8월 셋째 주일을 허락하사 아침부터 오후(밤)까지 하나님을 예배할 수 있는 은혜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은 영원에서 영원까지 계시는 분이십니다. 찬양과 감사로 하나님께 나아가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이 시간도 주의 이름을 높이는 시간 되게 하소서.

 

회개 기도문

존귀하신 하나님, 하나님의 자녀라고 말하면서도 뜻대로 살지 못한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항상 우리의 입술의 하나님을 높여야 하지만 원망과 불평으로 살아갈 때가 많았습니다. 제단 숯불로 우리의 거짓된 입술을 태우사 거룩하고 순결한 언어로 바꾸어 주옵소서.

 

폭우 수재민을 위한 기도문

자비로운 하나님, 폭염과 더불어 많은 비로 인해 중부 지방 곳곳이 침수되고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갑자기 불어난 물로 인해 목숨을 잃은 사람도 있고, 집 전체가 침수되어 가재도구를 잃어버린 이들도 있습니다. 하나님, 그들의 아픔을 아시오니 상한 마음을 치유하시고, 속히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은혜 주옵소서. 

 

나라를 위한 기도문

나라가 많이 어지럽습니다. 여당이든 야당이든 정치권이 국민은 안중에도 없는 듯 자신들의 욕망을 위해 세력을 구축하고 자신만의 길을 가려합니다. 자신들의 욕망을 위한 정치가 아니라 국민의 봉사자로서의 본연의 정신을 갖게 하시고, 높은 자리가 아닌 낮은 자리에서 백성들의 아픔과 고통을 함께하는 이들이 되게 하옵소서.

 

청소년을 위한 기도문

이 땅의 청소년들이 소망을 갖고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소망을 잃지 않고 희망을 갖게 하시고, 참된 믿음을 소유하여 하나님의 나라를 갈망하는 신앙의 청년들로 자라나게 하옵소서. 최선을 다하여 학업에 열중하게 하시고, 거짓되고 그릇된 것을 버리고 바르고 옳은 것들을 찾게 하옵소서.

 

예배를 위한 기도문

좋으신 하나님, 오늘도 주님을 사모합니다. 말씀을 통하여 저희에게 힘 주옵소서. 설교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2년 8월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모음

8월 대표 기도문 모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