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오후 대표 기도문 9월 둘째 주

반응형

주일 오후 대표 기도문

추석 명절 주일 오후 대표 기도문

9월 둘째 주일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9월 11일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을 준비했습니다. 추석을 보내고 하루 지난날이라 적지 않은 이들이 귀가했거나 귀가하고 있을 것입니다. 함께 참석한 가족들과 귀가한 이들을 위해 기도합시다. 교회를 위해서,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서 기도합니다.


 

오늘도 살아계신 하나님 아버지, 지난주간도 주님의 사랑 때문에 하루하루 살아갈 수 있었습니다. 추석 명절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은혜 베풀어 주시니 감사합니다.

 

평화 없는 세상은 항상 어지럽고 혼돈의 시간 속에서 아픔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물가는 폭등하고 폭우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주여, 하루하루 살아감이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고도 도무지 설명이 되지 않습니다. 가족을 잃은 유족들을 붙드시고 위로하여 주옵소서.

 

우리 대한민국이 하나님 보시기에 정말 바르고 옳은 나라가 되기를 원합니다.  대통령이 정치 보복과 수많은 스캔들에 노출되어 국민들로부터 부정적 평가를 받고 있는 상황 속에서 하루하루가 지나고 있습니다. 이제는 정신으로 차리고 무엇이 옳은지 대통령이 무엇을 해야 할 것인지를 바로 알고 행하게 하옵소서.

 

추석 연휴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내일까지 이어지는 연휴 동안 모두들 평안한 시간을 통해 육적으로 심적으로 쉼을 얻게 하시고, 무엇보다 하나님의 기쁘신 뜻을 행하는 성도의 삶을 살아내게 하옵소서.

 

우리 교회가 하나님의 뜻을 잘 드러내는 교회 되기를 원합니다.모든 부서들이 하나 되어 하나님의 의를 행하고, 십자가의 복음을 널리 증거 하는 교회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모든 부서가 힘을 내어 서로 연합하고 잃어버린 자들을 주님께로 돌이키는데 힘을 쓰게 하옵소서.

 

점점 가을이 깊어 갑니다. 아침저녁으로 불러오는 서늘한 바람이 본격적인 가을이 얼마남지 않았음을 알게 합니다. 가을이 되면 우리는 더욱 삶의 의미를 묵상하며, 영원히 변치 않는 하나님의 나라를 기대하는 참된 신앙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아멘

 

주일 대표 기도문 9월 셋째 주

주일 대표 기도문 9월 넷째 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