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기도문 1월 셋째 주

반응형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기도문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주님의 은혜로 이 예배를 드리게 됨을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새해 둘째 주일이 되는데, 새해 첫 주를 잘 마치고 다시 주님의 은혜 앞에 나아오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은 많은 어려움과 도전으로 가득합니다. 경제적 어려움, 건강상의 어려움, 가정과 직장에서의 어려움, 그리고 세상의 어두운 세력으로부터의 어려움 등 우리를 괴롭히는 고난이 많습니다.

 

그러나 하나님, 우리는 앞서 가시는 하나님을 의지합니다. 하나님은 우리보다 앞서 가시며, 우리를 지키시고, 인도하시고, 우리의 모든 필요를 채워주실 것입니다. 하나님, 우리가 이 어려운 세상을 살아갈 때, 두려움에 사로잡히지 않게 하옵소서. 하나님을 믿고 의지하며, 하나님께서 주시는 평안과 용기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하나님, 우리의 삶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나타내게 하옵소서. 우리의 삶이 세상에 빛과 소금이 되게 하옵소서. 주님이 주시는 능력으로 세상 속에서 진리를 선포하고, 선을 행하며, 의로운 삶을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하나님, 우리 교회도 주님을 닮아가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을 바르게 듣고, 하나님의 뜻을 따라 살아가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 우리 교회 안에 직분을 맡은 모든 성도들을 붙들어 주옵소서. 그들이 교회를 위해 헌신하며, 하나님의 선한 뜻을 이루는 데 힘쓰게 하옵소서.

 

하나님, 청년부 동계 부흥회를 통해 청년들이 새롭게 일어나게 하옵소서. 오순절 성령의 불이 청년들에게 임하사, 마른 뼈 같은 마음들이 힘차게 일어나 주님의 용사로 쓰임 받게 하옵소서. 청년들이 점점 적어지는 시대입니다. 청년들이 꿈을 잃고 방황하는 시대입니다. 그들에게 꿈과 비전을 부어 주소서.

 

하나님, 각 부서마다 주님을 위해 헌신하고, 계획하고 있는 모든 일들이 하나님의 뜻대로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이 시간 말씀을 전하실 목사님을 붙들어 주시고, 우리 모두가 말씀을 듣고 깨닫게 하옵소서.

 

이 모든 말씀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