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대표 기도문 6월 셋째 주

반응형

주일 낮 대표 기도문 / 주일 오후 대표 기도문

 

감사

항상 저희들에게 가장 좋은 것으로 채워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험준산령 넘어갈 때 주님께서 붙들어 주시고, 우리를 항상 인도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6월 셋째 주일을 허락하신 주님, 주의 백성들의 주의 보좌 앞에 보여 주님을 찬양하오니, 늘 저희들 가운데 임재하여 주시고, 언제나 저희들을 인도하여 주옵소서.

 

회개

세상에 취하여 살아갔던 지난 한 주간의 삶을 주님께 회개합니다. 주의 말씀대로 살려 하지만 육신이 약하여 넘어질 때가 많습니다. 오로지 하나님만을 바라보아야 하지만 우리의 마음과 생각이 주님께 향하지 못하고 세상을 향해 나아갔습니다. 주여, 저희들을 긍휼히 여기시고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다시 주님을 의지하오니 많으신 긍휼로 용서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을 신뢰합니다.

늘 새롭게 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저희들에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 근심도 많고 걱정도 많지만, 이 모든 것들이 주님을 온전히 신뢰하지 못해 일어난 것임을 압니다. 주님을 아버지라 부르면서도 아버지를 신뢰하지 못하고 살아가는 저희를 긍휼히 여겨 주옵소서. 우리 안에 하나님의 사랑과 능력으로 충만하게 채워 주시기를 원합니다. 온전한 마음으로 영원히 주님을 의지하게 하옵소서.

 

영적 세계를 보게 하소서.

지금까지 선하신 길로 인도하여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동안 늘 주님을 의지하고 주님께서 보여주신 길을 따라 걷게 하소서. 우리의 눈을 밝히사 무엇이 옳고 그른지를 알게 하시고, 우리의 마음을 밝히사 하나님 아버지의 뜻이 무엇인지를 깨닫게 하옵소서. 물질적인 세계가 전부가 아니가 영적 세계가 있음을 기억하고 하나님을 바라보게 하옵소서.

 

독거 어르신들을 붙들어 주소서.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아직 본격적인 여름은 아니지만 낮의 기온이 벌서 30도를 오르내립니다. 무더운 여름을 보내야 하는 연로한 분들을 기억하여 주시고, 그들이 하나님의 안에서 평안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홀로 살아가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녀들은 결혼하여 멀리 떠나 살고 혼자 외롭게 살아가는 주의 백성들에게 은혜를 더하사 지치지 않고 늘 주님의 사랑으로 행복을 누리게 하옵소서.

 

여름 행사를 위한 기도문

여름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 전도사님과 교사들에게 힘을 주옵소서. 무더운 여름 속에서 성경학교를 준비하고, 기도하는 가운데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를 누리게 하옵소서. 지치고 힘들 때마다 손을 잡아 주시고, 수고하는 모든 시간들 가운데 하나님께서 인도하여 주옵소서.

 

예배를 위한 기도문

자비의 하나님, 하나님 예배함이 우리의 기쁨이요 우리의 즐거움입니다. 오늘도 기쁜 마음으로 주님을 찬양하며 높이기를 원합니다. 주여, 저희들의 삶 가운데 역사하사 하나님의 영광을 온전히 드러내게 하옵소서. 오늘 예배 가운데 성령의 은혜를 폭포수처럼 내려 주옵소서. 모든 성도들이 온전한 마음으로 하나님을 예배하게 하시고, 하나님만을 높이게 하옵소서. 설교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