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낮 예배 대표기도문 8월 첫째주

반응형

주일 낮 대표기도문

2024년 8월 4일 첫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하나님의 크신 사랑을 찬양합니다. 모든 만물 가운데 죄 많은 저희를 사랑하여 주시고, 거룩한 주의 백성으로 불러 주심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기억하며 살아가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께서 원하시고 기뻐하시는 일들을 행하는 자들이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 저희에게 거룩한 주일을 허락하셨사오니 오늘도 기쁨으로 하나님을 높이며 찬양하게 하옵소서.

 

모든 것을 주관하시는 주님, 저희를 사랑하셨지만 저희는 주님을 따르지 못하고 내 마음대로 살아갈 때가 많았습니다. 하나님께서 저희를 붙드시고 사랑한 것처럼 우리도 또한 우리의 죄악들을 버리고 주님 안에서 거룩하고 순결한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좋으신 하나님 벌써 7월을 보내고 8월이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로 오늘 하루고 무사히 지나왔습니다. 여름의 마지막 8월에 폭염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이 또한 하나님께서 정하신 계절의 법칙의 일부임을 압니다. 무더운 여름을 지나야 풍성한 가을이 온다는 것을 알기에 우리가 늘 감사함으로 하나님을 찬양하며 높이게 하옵소서. 무엇을 하든 항상 하나님께만 영광을 돌리며 늘 감사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우리의 주어진 시간을 의미 없이 흘려 보내지 않게 하시고, 오직 주님의 사랑과 은혜로 감사하며 살아가게 게 하옵소서.

 

폭염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폭염 속에서 일해야 하는 이들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힘든 상황과 시간 속에서 가정을 책임지고, 열심히 살아가는 이들이 많습니다. 그들이 흘리는 땀방울이 헛되지 않게 하시고, 모든 수고가 아름다운 열매를 맺게 하옵소서.

 

지난 한 주간 성경학교와 수련회를 잘 마치게 하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아무런 사고 없이 은혜로운 시간을 갖게 하심 감사합니다. 수고한 전도사님과 교사들에게 큰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하시는 일마다 복을 주시고 모든 삶 가운데 하나님의 풍성한 사랑과 은혜가 넘치게 하옵소서.

 

휴가철을 보내고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이지만 휴가를 통해 마음과 육신이 쉼을 얻고, 영혼도 평안하게 하옵소서. 오가는 모든 길에 복을 주시고, 하나님께서 그들의 삶에 관여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선하심과 돌보심이 휴가를 보내는 모든 이들에게 함께 하여 주옵소서.

 

오늘도 주님 앞에 나와 예배하고 기도하는 주의 백성들에게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찬양할 때 입술의 고백을 받으시고, 하나님을 높일 때 풍성한 은혜가 넘치게 하옵소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