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낮 예배 대표기도문 2월 둘째 주

반응형

 

2월 둘째 주일 낮 대표기도문

 

그 무엇으로도 비교할 수 없는 크신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찬양합니다. 저희에게 2024년 2월 둘째 주일을 허락하시사 모두 함께 모여 하나님을 예배할 수 있어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도 살아 계시고, 영원토록 살아 계셔서 우리의 구원자이시며 소망이 되신 하나님을 높이 찬양드립니다.

 

오늘은 2024년 2월 11일 주일 대표기도문을 준비해 공유합니다. 설명절 주간이면서도 겨울이 서서히 끝나고 봄의 향기가 불어오는 시간입니다. 온 가족들이 주님 안에서 복된 시간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2월 교회력 및 기념일

 

 

2월 4일 1월 첫째 주일 / 입춘

2월 10일 토요일 설날, 명절 연후 9(금)~12일(월)

2월 11일 2월 둘째 주일

2월 14일 수요일 밸런타인데이

2월 18일 2월 셋째 주일

2월 19일 월요일 우수

2월 24일 토요일 정월대보름 

2월 25일 2월 넷째 주일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 주시고, 십자가의 능력을 믿는 자들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주의 크신 구원을 늘 감사하게 하시고, 구원의 감격을 회복하는 복된 주일이 되기를 원합니다. 오늘도 살아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마음껏 찬양하며 높이게 하옵소서. 영원토록 우리의 소망이시요 생명이 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하지만 주님께서 주신 은혜를 헛되이 사용하며 나의 욕심을 따라 살아갈 때가 많았습니다. 주여, 저희를 붙드시사 주님 안에서 믿음으로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부족한 저희를 긍휼히 여기사 모든 죄악들을 주의 보혈로 씻어 주소서. 하나님의 은혜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크신 은혜로 저희를 붙들어 주시사 다시 주의 거룩한 보좌 앞에 나아가게 하옵소서.

 

참으로 좋으신 하나님 아버지, 우리 교회가 언제나 주님 안에 거하게 하옵소서. 요동치는 세상의 소리와 소문으로 인해 흔들리지 않게 하시고, 오직 생명의 말씀을 붙들고 부활의 증인의 역할을 감당하게 하옵소서. 주님의 말씀은 생명의 말씀이요 소망의 말씀입니다. 어둔 세상 속에서 주의 말씀으로 길을 비추게 하시고, 소망의 말씀으로 인도함을 받게 하옵소서.

 

사랑의 주님, 대한민국을 붙들어 주소서. 정치적 혼란이 더욱 드세지고 있습니다. 이 나라가 하나님 안에서 공의를 행하며, 진리를 따르며, 서로 화목하고 협력하여 단합된 힘을 갖기를 원합니다. 

 

설명절 주간을 맞아 함께 예배하는 성도들에게 풍성한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온 가족이 하나님을 예배하고 찬양할 때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가 넘치기를 기도합니다. 명절이 되었음에도 홀로 외롭게 지내야 하는 이들도 많습니다. 주여, 홀로 살아가는 이들에게 위로의 말씀으로 채워 주시기를 원합니다.

 

오늘도 주의 말씀이 갈급하여 주님께 나온 성돌들에게 성령의 단비를 내리시사 주의 말씀이 기쁨이 되게 하소서. 옥토와 같은 마음 밭에 잘 뿌려지게 하시고, 말씀을 따라 살아갈 때 백 배 육십 배 삼십 배의 열매를 맺게 하소서. 

 

말씀을 강론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시고 온전한 예배가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4년 2월 주일 대표기도문]

◈  2월 첫째 주일 대표기도문

  2월 둘째 주일 대표기도문

  2월 셋째 주일 대표기도문

  2월 넷째 주일 대표기도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