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낮 예배대표기도문 4월 넷째 주

반응형

주일 대표기도문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로 오늘도 살아갑니다. 넘치는 사랑이 우리 안에 가득한 복된 주일이 되기를 원합니다. 4월의 마지막 주일입니다. 빠르게 흐르는 시간을 보면서 우리의 생이 찰나적임을 늘 기억하며 영원하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무엇을 하든 항상 하나님을 높이며 찬양하게 하옵소서.

 

복된 주님, 주님의 높으심과 능력을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육신의 연약과 부족함으로 늘 넘어집니다. 오늘도 저의 부족함을 주님께 아뢰니 역사하여 주옵소서. 주님의 사랑으로 모든 허물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우리 안에서 새 마음과 새 영을 창조하여 주옵소서.

 

존귀하신 주님, 4월의 마지막 주일을 맞이했습니다. 저희의 심령 속에 하나님의 풍성한 사랑이 넘치기를 원합니다. 주님 안에서 평강을 누리게 하시고, 주님이 이끄시는 대로 살아가는 복된 인생이 되기를 원합니다. 주님의 사랑과 은혜로 말미암아 모든 일에 감사 넘치게 하시고, 주님의 선하신 사랑으로 일상이 기적이 되는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저희의 삶을 아시는 주님, 우리가 살아가는 동안 언제나 주님을 위하여 살아가게 하시고, 주님만을 기쁘시게 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무엇을 하든 말씀을 따라 행하게 하시고, 주님께서 기뻐하시는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오직 주님이 원하시고 기뻐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봄을 지나 서서히 여름으로 행해 가고 있습니다. 따스했던 4월을 지나 5월로 들어갑니다. 모든 순간순간이 주님의 뜻이요 사랑이었음을 고백합니다. 주님이 원하시고, 기뻐하는 일등을 했는지 내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5월도 주님이 주시는 힘으로 감사함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오늘은 학습세례가 있습니다. 그동안 말씀을 공부하고 진리를 배우기를 힘써 세례 받기를 원하는 성도들에게 큰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도우시는 사랑이 넘치게 하시고, 하나님이 풍성한 은혜가 우리 가운데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찬양받으시기에 합당하신 주님, 우리의 삶이 주관자요 능력자이신 하나님, 오늘도 기쁨과 감사함으로 하나님을 높이며 찬양하게 하옵소서. 예배에 참석하는 모든 성도들에게 복을 주시고, 감사가 넘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4년 주별 대표기도문 모음

 

 

이전 4월 대표기도문입니다.

 

홀로 하나이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주님을 경배하오니 받아 열납 하여 주옵소서. 4월 마지막 주일을 맞아 항상 선하게 인도하셔 주시는 주님을 찬양하오니 받아주옵소서. 예배를 통해서 찰나의 삶을 살아가는 저희가 영원을 맛보며, 영생하시는 하나님을 뵙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우린 여전히 이 땅에 얽매어 살았음을 고백합니다. 진실을 따르기보다 항상 거짓에 속아 마치 영원한 세계를 살고 있는 것처럼 속았습니다. 주여, 저희들 자주 넘어집니다. 저희들 쉽게 속아 넘어갑니다. 주의 크신 긍휼로 저희들을 불쌍히 여기시고 붙들어 주시옵소서. 다시 일어나 생명의 샘물에서 목을 축이게 하옵소서.

 

4월의 마지막 주일을 맞이 지금까지 인도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차가운 바람도 사라지고 날씨는 점점 여름에 가까이 왔음을 느낍니다. 계절의 변화는 우리로 하여금 하나님의 때가 가까이 왔음을 늘 일깨워 줍니다. 저희들로 하여금, 언제나 변화하는 세상 속에서 만물을 주장하시고, 역사를 주관하시는 하나님을 기억하게 하옵소서.

 

우리 교회가 힘써 돕는 **지역과 **선교사님을 붙들어 주옵소서. 어려운 가운데서도 좌절하지 않고 하나님의 도우심을 받아 힘 있게 주의 복음을 증거 하게 하옵소서. **지역은 현재 정치적으로 복잡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해 있습니다. 선교사님께서 복음을 전할 때 어려움 없게 하시고 오히려 위기가 기회가 되어 더 강하고 능력 있는 복음 선포가 있게 하옵소서.

 

 

전체 기도문은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