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첫째 주일 대표 기도문

반응형

3월 첫째 대표기도문

 

하나님을 예배함이 복입니다. 영원한 생명이신 하나님을 늘 감사하며 찬양하는 저희가 되기를 원합니다. 주님만을 사랑하는 삶이 되게 하소서. 

 

3월 교회력 및 기념일

 

 

3월 3일 3월 첫째 주일 / 삼일절 기념주일

3월 10일 3월 둘째 주일

3월 17일 3월 셋째 주일

3월 24일 3월 넷째 주일 / 종려주일

3월 31일 3월 다섯째 주일 / 부활주일

 

 

어제도 계시고 오늘도 계시며 영원토록 살아계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크신 사랑과 긍휼로 죽어 마땅한 저희들을 긍휼히 여기사 하나님의 거룩한 나라에 초대하여 주시고,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피를 힘 입어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우리 힘으로 하나님께 나아갈 수 없지만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힘을 의지하여 하늘 보좌 앞에 나아가오니 받아 주옵소서.

 

드디어 봄이 시작되었습니다. 올해처럼 강력한 한파가 언제 또 올지 알 수 없으나 유난히 추워던 겨울이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시계는 멈추지 않으며, 하나님의 통지를 변치 않습니다. 제아무리 겨울이 춥다 하여도 마침내 봄은 오고야 말았습니다. 

 

오늘은 삼일절 기념 예배로 드리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1919년 기미년 3월 1일, 우리는 추운 겨울은 보내고 봄이 맞이했습니다. 하지만 현실은 여전히 겨울이었고, 일제의 철권통치 아래에서 모두가 고통을 받아야 했습니다. 자비의 주님, 하나님은 그러한 우리를 그대로 두지 않으시고 모든 백성들의 마음에 독립을 갈망하게 하셨고, 일제의 억에 굴하지 않고 일어나게 하셨습니다.

 

역사의 주관자는 하나님이십니다. 역사의 통치자는 오직 하나님이십니다. 주여, 이 나라와 민족을 사랑하여 주셔서 이렇게 강력한 대한민국으로 우뚝 서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이여 다시는 이 나라가 다른 나라에 굴욕 당하지 않게 하시고, 세계만방에 강함과 능력을 드러내는 나라 되게 하옵소서.

 

학생들이 개학했습니다. 긴 겨울 방학을 끝내고 봄 학기가 시작되었습니다. 학생들이 새 학기에 좋은 경험을 갖게 하시고, 좋은 선생님과 친구들을 만나 힘차게 일어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은 우리의 참 소망이십니다. 주여, 역사하여 주시고, 오직 주님만을 바라며 살아가는 복된 인생들이 되게 하옵소서. 앞으로 감당해야 할 사명들이 있습니다. 학창 시절에 믿음으로 더 성숙한 신앙인의 모습으로 자라게 하옵소서.

 

 오늘 입대하는 청년이 있습니다. 주여, **형제를 붙들어 주시고, 국방의 의무를 감당할 때 주님께서 안전사고 일어나지 않도록 붙들어 주옵소서. 위하여 늘 기도하는 부모들에게 함께 하여 주옵소서. 청년의 때를 멋지고 아름답게 이루어가게 하옵소서.

 

 올봄에는 우리 교회가 더 부흥하고 성장하기를 원합니다. 우리 교회에 속한 거룩한 백성들이 뛰어난 믿음으로 하나 되며 하나님을 향한 열정과 사랑으로 일어나게 하옵소서. 오늘도 살아계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역사하여 주옵소서.

 

오늘 드리는 예배가 하나님 아버지께 상달 되기를 원합니다. 예배를 돕는 주의 종들에게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목사님 설교하실 때 성령충만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4년 3월 주일 대표기도문]

◈  3월 첫째 주일 대표기도문

  3월 둘째 주일 대표기도문

  3월 셋째 주일 대표기도문

  3월 넷째 주일 대표기도문

  3월 다섯째 주일 대표기도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