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3월 둘째 주

반응형

2022년 3월 13일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을 함께 나누려고 합니다. 하나님의 도우심과 선하신 능력이 충만하길 기도합니다.

  • 민수기 12:13 모세가 여호와께 부르짖어 이르되 하나님이여 원하건대 그를 고쳐 주옵소서

모세를 대적했던 미리암이 나병에 걸렸습니다. 그러자 아론이 급히 찾아와 살이 썩어 간다면 간청을 합니다. 깜짝 놀란 모세는 하나님을 찾아가 미리암을 고쳐 달라고 부르짖어 기도합니다. 하나님은 모세의 기도를 들으시고 고쳐주십니다. 자신을 비방하고 욕한 자들을 용서하는 모세를 보며 과연 모세답다는 생각을 합니다. 우리 또한 주변에서 가까운 사람이 우리를 괴롭게 할 때 우리는 진정으로 용서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를 위해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할 수 있는 자는 위대한 자입니다.

우크라이나 군인들

3월 둘째 주 주일 오후 대표 기도문

항상 저희들에게 가장 좋은 것을 선물로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봄이 점점 우리 곁으로 다가오고 있음을 느낍니다. 생명의 빛으로 비춰주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거룩한 주일을 맞아 하나님을 온종일 예배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베풀을 주신 은혜를 기억하며 주님을 더욱 가까이 모시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하나님은 우리의 모든 것이며, 능력이십니다. 하나님을 예배할 때 영혼이 살아나고 새힘을 얻게 될 줄 믿습니다.

 

지난주 대통령 선거를 잘 마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새로운 대통령도 뽑혔습니다. 어지러운 시대를 보내고 있습니다. 새로 대통령이 된 ***대통령에게 지혜와 총명을 허락하사 위기속의 대한민국을 잘 이끌어갈 수 있도록 복을 주옵소서. 자신의 욕망을 위하여 대통령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국민에 의해 당선이 되었고, 국민을 위해 대통령이 되었으니 최선을 다해 국민에게 봉사하는 대통령이 되게 하옵소서.

 

코로나 사태와 청년의 실업,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사태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주에 있었던 강원도의 큰 산불로 인해 수많은 이재민이 발생했습니다. 하루아침에 전재산을 잃고, 집이 화마에게 삼켜졌습니다. 망연자실한 그들에게 힘을 더하여 주옵소서. 그들의 아픔과 고통을 함께 나누는 저희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속히 그들이 자신들의 집으로 돌아가 다시 무너진 집과 일터를 재건할 수 있도록 은혜 주옵소서.

 

무엇보다 우크라이나를 위해 기도합니다. 머나먼 지구 반대편에서 일어난 전쟁이 우리나라를 비롯하여 전세계의 수많은 나라들을 흔들고 있습니다. 유가는 폭등하고, 원자재는 오르고, 수많은 기업들이 엄청난 위기 속에 빠져 들어가고 있습니다. 주님 속히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물러나게 하옵소서. 전쟁으로 집을 잃고 가족을 잃고 슬퍼하는 우크라이나 국민들을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어려움을 극복하고 우리교회도 부흥되기를 원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움츠려 들었던 저희들의 신앙생활이 다시 살아나게 하옵소서. 뜨거운 찬양과 기도로 하나님과 친밀해지고, 강력한 말씀 선포와 호응으로 예배가 살아나게 하옵소서.

 

목사님 말씀 전하십니다. 입술을 주관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말씀이 선포될 때 우리에게 큰 힘과 능력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