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 시작할 때 기도문

반응형

운전 시작 기도문

 

저는 운전을 시작할 때 무의식적으로 혼자 기도합니다. 특히 100km 이상 먼 거리를 갈 때는 바로 출발하지 않고 운전대를 잡고 짧게 기도하고 시작합니다. 저의 개인적인 기도문이니 운전할 때 참고 하셔서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운전 기도문

 

사랑의 주님, 저를 늘 사랑하시고 지금까지 붙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먼 곳을 다녀오려고 합니다. 앞으로 일어날 일을 저는 알지 못합니다. 아무리 안전운전을 해도 하나님께서 지켜 주지 아니하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릅니다. 오늘도 다시 돌아오는 시간까지 붙들어 주시고, 무사히 돌아오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운전 기도문

 

하나님의 사랑으로 무엇으로 표현할 수 있을까요? 늘 사랑하시고 저희를 인도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자비의 하나님 언제나 하나님만을 사랑하며 섬기기를 원합니다. 오늘도 멀리 다녀오려고 합니다. 오가는 길을 지켜 주시고, 운전을 하는 동안 그리스도인으로서 품위를 잃지 않게 하시고, 욕설이나 바르지 못한 언어를 사용하지 않게 하옵소서.

 

운전 시작  기도문

 

자비로운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은 늘 저와 함께 하여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생각하면 얼마나 감사한지요. 오늘도 운전을 시작하며 저의 시간을 하나님께 의탁합니다. 한치의 앞을 알 수 없는 것이 인생입니다. 주여, 오늘도 다시 돌아오기까지 무사히 지켜 주옵소서.

 

오가는 모든 과정 속에서 하나님께만 영광 돌리게 하소서. 입술에는 찬양이 흘러 나오고, 입에서는 감사의 노래가 흘러나오게 하옵소서. 모든 것을 붙드시고 인도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주여, 운전하는 손을 붙드시고, 졸지 않게 하시고, 안전하게 잘 다녀올 수 있도록 은혜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